수술시스템
HSJ·ORAL·MAXILLOFACIAL·SURGERY
환자의 안전, 최우선이 되어야합니다
치료에 임하기전 HSJ는 환자와의 안전과 공감보다 중요한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CT, 방사선 사진, 임상 실측, 연조직 평가, 치아 석고모형, 안면사진 등의 통합적 정밀 분석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2D 및 3D 수술계획을 세웁니다
안전 수술 기구와 수술기법의 적용
독보적 수술체계 및 노하우를 갖추었습니다
턱교정수술/안면윤곽술/임플란트/골재생, 관련 SCI(E) 임상논문 38편 실험연구 논문 50편 저술, 수술기구개발 특허등록
신경과 혈관 보호를 위해 자체 개발한 기구 사용
안전한 수술과 안정된 결과를 위한 수술기법 사용
짧은 수술시간과 최소 조직 박리를 통한 빠른 회복과 상처치유
무균 수술장
감염 방지를 위한 노력
최근 강화된 의료법 시행규칙 수술실 시설 규격에 따라 독립된 항온항습기능헤파필터 공기순환시스템의 양압 유지를 통해 정제되지 않은 외부 공기 유입을 차단하여 감염의 우려가 없는 안전한 수술환경에서 수술이 진행됩니다
안심 마취와 수술후 회복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원장님
안전하고 우수한 마취 장비를 보유, 턱교정수술 및 안면윤곽수술의 전신마취 경험이 풍부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원장님이 환자 1인 전담 전신마취를 통해, 수술후 회복과정까지 환자의 안전에 만전을 기합니다
회복실에서의 회복 이후
집중관리가 필요한 환자는 설비된 집중관리실에서 간호사의 집중관리 하에 간호를 받게 됩니다.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응급시스템
환자의 응급 상황에 따른 안전시스템 구축
수술당일에는 환자 전신상태 모니터링을 위한 감시 모니터가 환자 병실에 설치됩니다 모니터링 신호는 간호사실과 의사실에도 전송되어 회복실 이후의 환자 생징후가 수술 다음날까지 지속적으로 관찰되어 환자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야간 당직 전문의 시스템
안전한 회복과 처치를 위한
야간에도 당직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상주하여 환자의 안전한 회복과 처치에 만전을 기하고 수술 중 또는 수술 후 출혈을 대비하여 자체 자가혈액 채취혈액보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 장기 지속 관리
고객이 만족하는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수술당일 이후에는 환자 전신상태 모니터링을 위한 퇴원 후 주기적인 체크와 검사가 수술후 1년까지 시행되며, 필요한 경우 부가 연조직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순정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 569-32-00723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49
Copyright © hsj-dental.co.kr All rights reserved.